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근황.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6:25

    >


    ​, 폐 암 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자신의 호전된 건강 상태를 sns을 통해서 알렸다. 김철민은 20하나 자신의 SNS에 "여러분의 사랑으로 기적이 하나오그와 인고 있슴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직찍 영상을 하한을 올렸다. 영상에서 그는 페친 여러분 반가워요. 김철민, 임 여러분 제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시죠? 제 건강상태도요. 여러분의 사랑으로 내가 하루하루를 잘 견디고 있다. 잘 버티고 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폐 암 4기를 선고 받은 그는 동물용 구충제인 펜 벤더 조르반을 복용하고 있다. 김철민은 "7주 차의 복용을 했습니다. 혈액검사 결과가 오상과인인데 모두 정상이었다. 간 수치도 와전됐다. 더 나빠졌다. 간에 무리가 없고 다른 부분도 나빠졌다. 병원에서 치료하는 방사선 치료를 하나 7회 했어요. 항암치료와 구충제 복용, 좋은 환경, 여러분의 큰 기도, 하과인님께 주는 따뜻한 햇빛 덕분에 (검사 결과가) 잘 과인이 됐다. 끝까지 잘 치료받고 내년 봄에는 대학로과에 가서 기타를 들고 공연하고 싶다. 저도 절실히 원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전했습니다. 김철민은 8월 자신의 face book을 통해서"오 한상차림 오전 9시, 폐 암의 내용기 결정을 받앗슴니다. 헤어져야 하니 슬픔의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라며 투병 소식을 전했다. 이후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남창희 등 많은 연예인이 유출 응원을 보냈다. ​


    최근 개구리충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주위에 화기암 환자가 있는 분들에게 구세주, 뭐 그렇게까지는 아니더라도 한 이야기의 희망으로 여겨지는 다크호스 펜벤더졸 얘기였다. 국내에선 개그맨 김철민 등 몇가지 이야기기 암 환자들이 복용 사실을 알리고 유명하면서 품귀 현상 이본의 판매 금지의 상황도 있는 듯했다 ​ 펜 벤더 조르반은 미국의 조 티 펜스(Joe Tippens)라는 사람이 20하나 6년에 이야기기 소세포 폐 암 진단을 받은 뒤 먹고 완치됐다는 사례를 블로그에 올리고 유명하게 됐다. 3개 먹은 뒤 4개의 휴식, 비타민 E, 커큐민(강황)CBD오하나그와 함께 복용 등의 구체적 투여의 비결까지 제시는 등 복용의 비결에 대한 상당히 구체적 사례를 제시하고 있다. 다만 이런 얘기 정도로 끝났다면 세간에 떠도는 사기성 대증요법과 섞여 묻힌 기회가 높았다. 그러나 펜벤더졸은 그런 것과는 조금 다른 면이 없지 않다. 한 인간의 암 치료에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논문이 네이처 산하 온라인 저널 사이언티픽 리포트에 실렸다는 것이었다. 비록 사이언티픽 리뷰는 네이처 메인 저널과 같은 반이 아니기 때문에 비판적인 목음도 있지만, 그렇다고 원적외선의 본인 게르마늄의 효능 등을 광고하는 수준도 아니다.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그럼 왜 펜벤더졸 항암제가 본인이 안 올까? 첫째, 이 벤지미다졸 계열의 물질은 인간의 구충제로도 사용하고 있다. 이름도 대개 해당되는 소이의 알벤다졸이 바로 그것이다. 인간의 발상 점검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조 티펜스를 필두로 한 개인의 경험에 의존해야 하는 펜벤더졸과 달리 알벤더졸은 인체에 대한 점검 이력이 있다. 물론 구충제로서입니다만


    >


    다들 한 번은 '씹어' 먹었을 때를 넘기기 무섭게 알벤다졸 성분이므로 의약업계가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이 펜벤/알벤다졸이 속한 벤지미다졸 계열의 약품 개취는 이미 오랫동안 파악하고 있다. 그래서 그중 하나는 이미 항암제로 쓰이고 있는데 림프종계 치료제인 벤담스틴 성분인 신벤다지라는 약이 예고된 우리 과인라에도 들어 있다. 이들 계열의 약은 암세포 자체를 표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타격해 사고였던 그 결과 부작용이 생기기 때문에 이 약이 기적의 암 치료제라는 제목을 붙일 수 없는 것이다. 즉 약사 모 씨에 따르면 생체이용률이나 간 통과효과 등에서 펜벤다졸이 알벤다졸보다 낫다고 하는데 이것이 정내용 암 치료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는 알 수 없다. 결국 제대로 확인하려면 임상점검을 거칠 수밖에 없다. 따라서 현재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이 먹는 약이 아니라 암 치료제가 아닌 것은 맞다. 식약처가 지적해 경고한 대로다. 그리고 여기서 고려해야 할 것은, 내용기 암 환자라는 특수한 상황이었다 누군가의 주변과 가깝고도 먼 거리에서 내심기암 환자를 접하게 되고 그 상태와 운명이란 것이 어떤 것인지도 경험하게 된다. 내용기암 환자는 이른바 시한부 판결을 받은 환자로 현대의학이 단념한 사람들이었다 이들에게는 단 두 가지 합리적이고 일반적인 선택이 있다. 호스피스 병동이 과인의 집에서 마약성 진통제로 통증을 다스리며 죽는 sound를 기다리는 것과 끝까지 항암과 방사능 치료를 받으며 죽는 sound와 싸우는 것이 그 선택이었다.내용기암 환자 입장에서는 스스로 자가 임상점검의 대상이 되더라도 그 과인마 논문이 과인이며 암에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펜벤더졸 같은 약에는 도박을 걸게 되는 것이었다.펜벤더졸은 타이레놀과 반대로 화학적 기제는 같은 계열의 약품으로 비교적 알려진 상태로 임상 데이터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죽음의 sound를 앞두고 그와 싸우기로 결심한 입장에서는 커터칼이든 녹슨 칼이든 하나하나가 휘두를 수밖에 없으니 그 과정에서의 부작용, 즉 손가락을 절단한 칼자루가 빠지는 것을 걱정할 겨를이 없는 것은 당연하다. 김철민을 비롯해 지금의 펜벤더졸을 쓰는 사람들의 MASound는 대개 그렇게 하느냐다. 이들에게 임상점검이 되지 않았다거나 과학적으로 규명되지 않았다는 지적은 아무 의미가 없다. 효과가 없는 sound가 점검을 통해 확인됐다는 부작용이 내용기암 자체보다 더 심한 고통과 절망을 가져온다면 모를까, 아니면 자신의 생명이 다잡힌 사람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는 것은 비합리적인 거과인 비상식적인 하나가 아니며 따라서 비난받을 만한 규제를 받을 이유도 없다고 본다. 한편 의학/약학계 소식통에 따르면 현재 국제적으로 펜벤더졸의 항암효과 등에 대한 조사가 sound로 양에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빨리 임상점검이 실시됐으면 좋겠고 이를 통해 만약 암 치료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높아지는 계기가 된다면 그보다 좋은 일은 없을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