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는형님 유이 최수종 출연 ! 유이 춤실력 아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2:17

    최·수정으로 유이도라마"부녀 콤비"을 선 보이며" 아는 오빠"을 접수~최근 유행 속에서 막을 내렸다...이루 프지앙아만은 시각에서 여성으로 출연!시청률이 50%에 육박.​


    멋진드라마 부녀가 예능까지 멋지게 접수^ 아는 형님, 유이, 최수정 출연! 유이, 춤실력, 아버지, 김성갑, 기♡^ 하희라, 애인, 최수정 제가 하겠습니다~!!


    >


    >


    >


    131 JTBC연예' 아는 오빠'에는 최근 투 렝도우리에 종영한 KBS 2TV드라마'하그와잉만 편'에 출연한 최수종과 유이가 등장했습니다. ​, 최수종과 유이가 출연했던 KBS2'하그와잉만 편'은 최고 시청률 49.4 퍼.센트를 기록하며 두렌두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


    최수종 씨는 기쁘지 않으냐는 내용에 그렇지 않다. 조금만 더 하면 50%이상 것에 "라며 시청률의 제왕 다운 발언으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유이는 트렌드 요인에 대해 수종 덕분이었다. 드라마가 좀 답답해도 공감해 주셨다는 내용이었다. 최수종은 많은 분들이 답답한 장면이 아버지와 딸의 장면이었다. 해결이 필요한데 딸을 멀리서 보고만 있어도 이런 모습에 가슴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


    >


    >


    유이는 '나를 맞춰봐'의 고 당신으로 '나의 아버지 때문에 충격받은 최초'를 사고로 일으켰어요.​ 유이의 아버지 킴송가프코ー치은 프로 야구 삼성 라이온즈 선수 출신으로 20최초 5년부터 SK와이번스에서 수석 코치로 활동했었습니다.​ 사고의 정답은 '첫 70cm라고 우기는 슈퍼 땅콩 킴송가프'라는 신문 한면 제목이었습니다.​


    ​ 유이는 "나는 아버지가 일 70cm가 된다고 생각한 ","엄마가 아빠 기사를 스크랩하는 데 유독 이 기사만 창고에 감추어 두었어"이라고 설명했다. ​, 유이가 창고의 신문을 찾아 아빠에게 물어보니 킴송가프코ー치은 나쁘지 않아 키가 일 68이라고 전했다.​ 단지는 한 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킴송가프코ー치는 일 962년생이고, 그와 동갑입니다.​


    >


    >


    >


    >


    유이도 춤추게 할까? 강호동은 유이의 스타킹 시대를 언급했고, 유이는 내가 당시 비욘세보다 싱글 레이디를 더 많이 췄던 것 같다. 지나가다가도 그 춤을 추게 했다. 나는 호동을 좋아하지만 같이 예능을 하면 잘해야 한다는 부다sound감이 든다. 수정이가 예능을 나쁘지 않다고 해서 아는 형님이라고 해서 생각 좀 했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이는 설마 춤추게 하진 않겠지?라며 스스로 습관 정말 떠났다고 고백했고, 강호동은 역시 호동이 동생이라며 웃었습니다.유이는 트와이스의 우아하게를 비롯해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안무를 선보였다. 하나 0년 전의 무대를 완벽히 재현했다.​


    >


    >


    >


    >


    >


    >


    최수종 씨의 특별한 아내 사랑에 멤버들은 감탄했습니다. 그는 하희라 씨가 어렸을 때부터 방송생으로 활약했어요. 그래서 부엌에서 잘 못한다. 사소한 것도 제가 다 말하지","한번은 '자꾸 메줘서저는 없다'라고 했지", 1화를 공개하고'사랑 큰 '면모를 과시하 슴니다. ​


    최수종은 이덕화의 우정도 공개되었습니다. 그는 "하희라 씨가 4번 유산했습니다. 일의 아이를 갖게 되었을 때 덕화 오빠가 '조심해야 한다'낚시의 인맥을 통해서 붕어 100마리를 잡고 약을 내려서 집에 갖다준 "이라고 털어놓았다. ​, 그는 1962년생으로 올해로 57세인 곳.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의 강호동보다 8살 형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모두 놀라움을 갖게 합니다.최수종 유이^멋진 드라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쪽에서 잠깐!! 아는 형을 방송중인 jtbc의 위치를 안내합니다.​


    #최수종 #유이 #하희라 #김성갑 #유이아부지 #유이형님 #최수종 #최수종하희라 #최수종자신이 #최수종유이 #유이김성갑 오늘은휴무입니다행복하고 편한 시간 보내세요.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