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9개월+ 편도선염 열 자신니 죽겠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1:16

    20일 7.6.20, 생후 59개월 일 820일


    >


    6월에 와서 왜 이렇게 아프카옹몸에 성 한 데가 없어서 좋은 주 이주 중 골골 된 것에 보면 이달이 나에게 만삭이었던 고쯔그롱 것이 어딘가 옛날 노인이야, 산후 조리 제대로 못하고 아이를 낳고 밭의 메이에 자신의 갔으니 그런 했지만 차 크오불리 낳은 그다 sound 3년간 매년 6월이 되고 이렇게 아픈 것을 보면 상후풍이 있을 것 같습니다"괜히 산후 조리하는 것이 아니라"와, 젊고 산후 조리하지 않으면"30살도 되지 않는 나의 몸"는 300세의 육체라고 할까요?쿠쿠쿠



    >


    그런데 히앙한 것은 두 아기를 2년 터울로 같은 날 친어머니인 자신 스토리 고도의 루리도 일간 소생하지만 이 다가오면 꼭 한번씩 아프다는 것.이런게 꽃꽂이빵인가...ᄏᄏ


    >


    자기 직전에도 타탓하던 오브 루리가 새벽 5시 반, 아버지가 출근할 때 1어, 본인 더니 온몸이 토우쿵토우쿵욜을 재면 39번 오 마이 갓!


    바로 해열제를 먹이면 열이 꾸준히 하락하고 있지만 더 큰 의문은 잠들지 않는다...5시에 골인 봉잉소 군에 골인 봉인 있지만 오전을 맞았습니다.후후쿠


    >


    아침에 척오블리만 등원시키고 큰 오블리와 병원행렬은 떨어졌지만 목이 아프다는 걸 보면 편도가 부었구나 하는 소견에 부모의 단점을 닮지 않았으면 하는 조물주에게 괜한 화풀이



    >


    무슨 예상과 함께 편도선 욤챠크오불리은 한 나이 3651중 3601을 항상 감기에 걸렸다면 큰 오브 루리는 한살에 몇번 걸리지 않았지만 그 가운데 감기 걸리면 거의 매일 저와 함께 편도선 염에서 오는 거예요 기관지 좋지 않은 것은 네식그데메릿토


    >


    열도 내려서 아버지를 보냈는데, 하시경 원장님께 전화해서 열제 먹었는데 열만 받겠다고...다행히 집에 있는 날이라 바로 픽업몸이 피곤했는지 안자고 있대...쿠타쿠타메챠쿠챠


    >


    밤에 안잘까봐 깨웠는데 개한테 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도 열이 있으면 오는 38.9그 놈의 38번!!!


    >


    급하게 해열제를 먹이면 또 해열제는 열이 내려가는 건 좋지만 안 떨어지니까 몇 시간씩 기다려 먹는 게 정말 아이인 것 같아요. 척 오블리는 본인이 노는데 자기는 못 논다고 슬퍼서 해열 시트 붙이고 싶지 않은데 붙이고 짜증나는 것, 슬프고 짜증나는 사람 큰 오블리.



    >


    척오블리도 누과나 아프니까 집에 좀 들어오면 좋겠는데...하아원 뒷집에 발도 못 넣고 킥보드!!!!!!! 축소에 도움도 안되고....결스토리 둘린이 모두 골목으로 출동!!!


    누가 아픈 건 내가 아픈 건 아니고 삐진 망아지처럼 깡충깡충 뛰는 척 오브 리그에 비해 힘이 없다.타거나 하지 않는 큰 오블리아니까, 그런 거라면 왜 타?


    >


    >


    >


    하필 PM2.5가 많은 일본에서 평소와 달리 friend가 한 사람 본인과 없었을 때 우리는 그런 신경도 안 쓰는데 내용이야.


    >


    기운은 없어 놀고 싶고 집에 들어가고 싶지 않지만 옴이은 나의 1올지프 생애 1목으로 아프면 못 간다고 협박해서만 회사가 배 봉잉눙 큰 오브 루리 편도선 염 그 녀석 하봉잉카 뭐라고 입?


    맞아. 본인 얘기. 본인은 너 본인 야~~ᄏᄏᄏ 그래. 이 촌락은 너가 먹어라. 다행히 나지만 요즘은 열이 많이 내렸지만 아이들은 잘 때가 고비라고... 하필이면 "내 한 사람은 멍청한 날이니까 꼭 가야 합니다"라는 큰 오블리지만 나는 말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기도해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