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0320/수/컬러/outside + in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9:03

    요즘 상반기 채용시즌이 되어 다시 이미지 컨설팅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것 같네.내가 보는 내 모습보다 남의 일을 보여 객관적으로 평가되는 1이 없기 때문에 중요한 날에는 이미지 컨설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지만 ​ 콜로콕에서 퍼스널 컬러의 강사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을 하고!다면 이미지 컨설턴트는 어떤 1을 하고 줄까! ​


    >


    나쁘지 않게 패션유저스하거나 하지 않는 컬러유저스한 사람에게, 외향적으로는 이러한 색이 어울린다고 추천해주고, 쁘게 원하는 이상향 사람과 상담하고, Inside 내면의 전갈을 이끌어, 이상적인 색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컨설턴트!


    >


    본인은 상대방의 민감성이 본인인 예민함을 캐치기에는 이르지만 그것을 이끌어내듯이 질문하는 스킬은 가지고 있지 않다. 분명 이건 내가 논리가 부족한 본인의 말빨이 부족해서 일거야... 저런 예민함이 본인 감정학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직업으로서 퍼스널 컬러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증 공부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 #퍼스널컬러학원 #퍼스널컬러강사 #이미 컨설턴트자격증


    >


    자신 같은 경우는 내가 소견할 때 자신의 모습은 활동적인 사람이지만, 전직하는 new에서는 차분하고 꼼꼼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다. 고로 활동적인 자신만의 색깔과 이상향의 모습을 맞추는 것이 바로 Personal! 자신만의 색깔


    >


    >


    인형과 윤곽+퍼스널컬러를 조합해 봄, 여름, 가을, 겨울타입을 잘못하는데 이것만 보는 것이 아니라 쿨톤, 웜톤을 보고는 스킨톤으로 봄여름가을겨울타입에 동전을 넣는다.


    >


    저의 경우 봄 70퍼, 가을 30퍼 수준 조합형입니다. 매번 하나 하는게 아니라 복합적으로 배워야 하기 때문에 많은 예시와 테스트로 배워야 올바른 진단을 내릴 수 있다! 이 톤에 맞는 립제품을 과인하는 관행 문제(?)도 해봤다.



    >


    >


    이와 같이 대등한 색상의 경우에도 상대적인 색상 비교를 통해 타입에 따른 색상 추천을 할 수 있다.


    >


    이미 컨설턴트로서 직업을 알고 싶고 거본인 컨설턴트 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카라콕 교육과정을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