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종훈] 최종훈 소음주운전, 박한별 남편이 막았다. 경찰유착 정황 포착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3:48

    최종훈 "박한별 남편이 막는다"...최정훈, 경찰이 sound 운전 담당


    ​ FT아야 랜드 최종훈이 3년 전의 소음 주운 전을 중단한 그 다소움 경찰에 청탁을 했다고 의심되는 채팅 메시지가 공개됐다. 소속사가 경찰과의 유착관계는 없었다고 보도한 그 다음 얘기여서 논란이 예상된다.첫 3개 밤 방송된 SBS'8뉴스'는 최종훈이 20첫 6년 3월의 소음 주운 전후의 승리, 정준영 등이 함께 있는 채팅 룸에서 이와 관련해서 나눈 대화를 공개했습니다.​


    >


    2016년 3월 71최종훈은 다른 어린 아이돌 그룹 멤버의 목소리 주운 전 기사를 게재한 담"나는 유 모 씨 때문에 살았던 "과 내용했습니다.지인 김 모씨가 "정훈이 좋은 경험 했어요. 수갑도 채워보고 경찰 앞에서 도망가거나 스릴이 있었을 것이라고 답했습니다.정준영과 승리도 대화에 참여했습니다. 정준영은 "정훈이 이번(신문)1면에 일이 생겼다"과 내용을 다른 지인도 "유명하게 될 수 있었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최종훈은 내가 왜 기사에 나오지? 어느 정도 조용히 처리했기 때문에라고 대답했습니다.이를 본 김모 씨는 조용히? 유 회장이 얼마나 제자리걸음을 했는지 알겠느냐고 따지며 승리는 타소리 줍기 운전을 멈춰줄 것으로 본다. OO상이 자신의 돈을 가지고 입막음을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대답했습니다. 대화에 등장하는 유 씨는 박한별의 남편이자 유리 홀딩스 대표다.다른 대화에는 경찰청장이 등장해 경찰과의 유착관계를 의심할 만한 정황이 꼬리를 물었다.지인 김 씨가 어깨 OO 씨가 경찰청장과 문자한 걸 봤는데 누가 찌른 것도 해결될 것 같다고 묻자 승리 씨는 문자 뭐랬냐고 물었다. 다른 점포에서 사진을 내부에서 찍어 찔렀더니 총장이 질투를 해 걱정이란다. 다 해결해 준다고 했습니다"라고 내용했습니다.


    >


    이날 JTBC 뉴스룸도 최종훈과 경찰의 유착 의혹을 보도했습니다. 경찰의 선창 단속으로 최종훈은 승리와 정준영 씨 등이 있는 문자메시지에서 "앞장 잡힐까 봐 겁난다"고 말했습니다. 2주 다소리 최종훈은 다시 이 채팅방에 그때 뭉지에울 조사한 용산 경찰서의 한 팀장부터 "생일 축하 메시지가 왔다"라며 다른 멤버들이 유리 홀딩스 대표의 도움을 언급했습니다.이미 최종훈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는 "그때 소리주 운전에서 적발된 것은 사실이지만 청탁은 없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정준영 게이트의 본심은?


    >


    #정준영동영상 #최정훈sound메인운전 #박한별남편 #유리홀딩스대표 #경찰유착상황 #최정훈승리박한별 #유리홀딩스대표최정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