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계의 르네상스 1990년대 연도별 1위 영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3:25

    어떤 문화든지 터닝포인트가 되는 시기가 있을 것이다.그 중에 영화계의 르네상스로 불리기 990년대의 연도별 한위 영화를 소개하려는 것이다.필자는 한 990년대 영화를 스스로 느끼고(관람이 모두이지만^^주관적으로 느꼈던 생각과 마음에 드는 영화가 매년도에 최고의 사랑을 받았는지 알려줌으로써~*


    >


    1990년 세계 1위 영화"사랑과 영혼"내 경우 영화 평점을 볼 때, 관람객 이쟈싱 기자단의 평점보다 "누리꾼"의 평점에 더 신뢰성을 갖고 봅니다. 27년이 흐른 요즘도 9점을 넘는 압도적인 평점을 보이고 있다 고전 명작입니다.


    >


    >


    영화의 장르는 로맨스이며, 줄거리는 남자주인공인 샘이 여주인공인 몰리를 죽어서도 지키고 사랑한다는 줄거리인데, 이것은 보는 사람들에게 가슴부품의 깊숙한 곳에 잔잔한 감동을 주는 대표적인 로맨스 영화입니다.영화 OST "unchained melodt"도 영화와 함께 최고의 유행을 누리는 명곡이 되었습니다.


    >


    하나 99하나 연 세계, 하나는 영화"터미네이터 2"내가 이 영화를 접한 것은 아버지가 "비디오 테이프 빌려서 왔다"과 이야기보다 하고 비디오 대여점에 "예약" 하고 몇 1만에 겨우 대여하고 아버지와 함께 관람한 추억이 있는 영화^^*


    >


    >


    전편이 인간과 로봇의 대결이라면 2편은 특정 인간을 지키기 위해서 로봇과 로봇이 싸운다는 이에키우으로 감독 제임스 카메론과 배우-놀도슈왈지에네고을 최고의 반열에 오른 영화.아직 이 영화의 배경 음악을 들으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설레는 것은 그 당시 이 영화의 영향이 확실히 대단한 것을 보이고 주는 반증입니다.^^


    >


    1992년 세계 1위 영화"알라딘"애니메이션은 나 개인의 취향이 아니고 이 영화는 관람하지 않지만 1992년도에 최고의 흥행 수익을 거둔 영화라고 하네요^^*


    >


    관심은 없어도 램프 요정 지니를 만나 소원을 빌고 싶다는 의견을.ᄒᄒ


    >


    1993년 세계 1위 영화"쥬라기 공원"이 영화는 제가 며칠 전에 소개를 했습니다공룡영화의 한 획을 그은 최고의 명작이다.


    >


    이 영화가 궁금하신 분은 제 영화 카테고리의 "쥬라기 공원" 영화 리뷰를 보신다고 하셔서~


    >


    하나 994년 세계 하나는 영화"라이온 킹"이것도 필자는 아기, 애니메이션을 너무~ 불편한 관계로 관람하지 않았습니다.유치 유치~*단, 유치하지 않는 진지한 세계관의 애니메이션은 괜찮지만 스토리군요.^^;


    >


    라이온 킹 영화를 떠올리니 그때 유행했던 입 '하쿠자 신마타타'가 떠오르네요. 뜻은 "잘될 거예요"라는 뜻이라고 한다.


    >


    첫 995년 세계 최초의 자리 영화"토이 스토리"왜 자꾸 아이, 애니메이션만 나오는 거야... 어릴 적에 앞서 어른이었다.정신세계는...


    >


    유치했지만... 조카때문에 다같이 봤던 영화 뭐, 과인명만은 했던 기억이..


    >


    일 996년 세계 일위 영화"인디펜던스 데이"~드디어 내가 극장에서 본 영화가 자기요.^^


    >


    압도적인 스케일과 외계 생명체와 전쟁을 벌이는 SF고전 영화의 명작!"잉데펭뎅스·데이"당시 흥행 수익은 전 세계적으로 8억 천만달러를 기록했지만 20년 후의 20일 6년에 공개한 인디펜던스 데이:리소쵸은스은 3억달러를 조금 넘는 조금은 초라한 성적으로 막을 내렸다. 그래도 한 편이 개봉했을 때만 해도 그 무도 혁신적인 그래픽과 참신한 스토리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영화임에 틀림없어요.


    >


    1997년 세계 1위 영화"타이타닉"뭐, 이 영화는 내가 별도의 설명을 하지 않고 세계 최고의 명작 영화와 이야기할 수 있는 겟움니다.


    >


    내가 이 영화를 떠올렸을 때 생각나서 예뻐지지 않았던 점은, 너무나 큰 감동을 받았던 영화. 그리고 실화이기에 가슴 벅찬 영화.. 그래서 극장을 2번도 나쁘지 않고 가서 본 영화로 기억하고 내 영화 노트에도 후기를 남긴 명작의 중국에서도 명작이라고 할 수 있죠. 흥행 수익도 했다 1990년대 10편의 영화 중 TOP을 기록하는 21억달러!


    >


    하나 998년 세계, 하나는 영화"아마겟돈"저는 이 영화를 아주 재미 있게 봤는데... 큰 흥행에 중점을 두었다는 오명을 뒤집어쓴 영화


    >


    그 당시 1990년대의 스토리, 전 세계적으로 죠은스토리론이 나돌았다.^^;;2017년... 앞서고, 17년이 지났지만 지구는 멸망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종스토리론이 대두된 시기인 만큼 영화계에도 종스토리 관련 영화가 속출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딥합니다팩트보다 이 영화 아마겟돈이 더 좋았어요


    >


    하나 999년 세계, 하나는 영화"스타워즈 에피소드 하나"이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않는 편이 계시면 당싱눙고지츠오프이에 불행 아야 것입니다.그 정도로 영화계의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하나 990년대 최고의 영화 하나 정도!


    >


    개인적으로 '스타워즈'시리즈를 나의 인생 영화의 최고의 작품을 꼽을 만큼, 아동용 영화입니다"최고의 스토리, 최고의 영상미, 최고의 몰입도를 자랑하는 스타워즈 시리즈!"이 영화와 함께 보내이번 인생은 정스토리의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꽤 최근까지 1990년대 영화를 각 연도별 흥행 수익에 따른 1위 자리를 차지한 명작을 소개하고 드렸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영화를 보셨고, 어떤 영화를 보셨나요?^^?만약 못 본 영화가 있으면 이번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한번 찾아보는 것도 의미 있는 1이 아닐까~생각하고 있습니다^^*1990년대의 영화는 컴퓨터 그래픽이 혁신적인 발달에 상상 속의 이야기를 현실로 탄생시킨 특징이 있는 영화가 주류인 그 계보가 현재까지 끊이질 않았어요 없는 노력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당 1의 저의 글을 쓴 우리의 눈과 귀을 포함한 모든 오감을 즐겁게 하고 준 그 모든 영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스토리보다 전달 쿳멧 sound하기로 해겟슴니다.우리 행복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